티스토리 뷰

반응형

행추 성유물 세팅 (돌파재료,무기,파티조합) 육성법

원신 행추에 성유물 및 육성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행추는 원신 유저들 사이에서 물의신이이자 탈4성이라고 불리는 성능캐입니다.

저는 원신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 리월에서 메인퀘스트를 진행하는 동안까지도 행추가 여성캐릭터라고 당연히 그렇게 생각했고 남자 캐릭터라고 말해서 믿기힘들었습니다. 제눈에는 행추가 치마를 입은것 처럼보였고 호리호리한 체형에 여자중에서도 예쁜데 보이쉬한 그런 컨셉의 캐릭터인줄로만 알았습니다. 일부 유저는 행추는 그냥 여자캐릭터로 보기로했다고 말하는 사람도 보았습니다.

성별은 혼란스럽지만 성능은 결코 혼란스럽지 않은 캐릭터이며 원신 게임을 플레이할때 행추가 없으면 파티를 구성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물원소 서포터 캐릭터는 현재로서는 행추와 모나 밖에없을 정도로 귀합니다. 

 

행추 기본정보

 

  • 이명 : 의기충전, 고화비운
  • 등급 : ★★★★★
  • 성별 : 남성
  • 생일 : 10월 9일
  • 소속 : 리월 (비운 상회)
  • 신의 눈: 물
  • 무기 : 한손검
  • 운명의 자리 : 금직 자리
  • 성우: 한국어(곽규미)

 

행추 추천무기

 

<전용무기>

 

제례검

종류 : 한손검
등급 : ★★★★
설명 : 기나긴 세월을 거쳐 석화한 검은 의례적인 장식이 여전히 선명하게 보인다. 시간의 바람에 씻긴 축복의 힘을 보유하고 있다
초기 공격력 : 41
추가 능력치 : 원소 충전 효율
무기 스킬 : 침착

원소 전투 스킬로 피해를 줄 때 40/50/60/70/80 %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다. 해당 효과는 30/26/22/19/16 초마다 발동된다.
획득처 : 기원

 

단계 기초 공격력 원소 충전 효율
기초 스탯 125 13.30%
Lv.20 210 23.60%
Lv.40 264 34.30%
Lv.50 319 39.70%
Lv.60 373 45.10%
Lv.70 427 50.50%
Lv.80 454 55.90%
Lv.90 674 61.30%

 

< 그외 추천무기 >

5성 천공의검  4성 페보니우스검 4성 부식의검

 

 제례검은 행추의 전용무기로 나온 것은 아니지만 전용무기처럼 사용되고 있습니다. 보통은 4성검보다는 5성검이 효율이 좋지만 행추에게는 5성보검보다는 4성 제례검이 효율이 제일 좋습니다. 행추는 전투 스킬 쿨타임이 매우 길며 원소 폭팔은 높은 원소에너지를 요구하기때문에 원충이 중요합니다. 제례검이 없다가 차후 기원에서 얻게 되면 꼭 제례검으로 바꾸시길 바랍니다. 제례검이 없다면 5성 천공의검, 4성 페보니우스검, 부식의검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식의검은 이벤트 한정 무기이며 나머지는 기원에서 획득가능합니다. 

 

행추 레벨 돌파재료 & 특성 돌파재료

 

 

레벨돌파시 청금석, 물처럼 맑은 마음, 예상꽃, 가면(부서진,오염된 등) 의 재료가 필요 합니다. 청금석, 물처럼 맑은 마음은 물의 정령 보스 몹을 잡으면 획득가능합니다. 예상꽃은 리월지역에서 채집이 가능하며 부서진가면, 오염된가면, 불길한가면 등은 츄츄족이 드랍하는 아이템입니다.

 

 

행추의 특성 레벨업 재료는 황금 책과, 레벨 돌파재료와 같은 불길한 가면, 북풍의 꼬리가 있습니다. 

황금 책을 얻을 수 있는 특성비경은 수요일, 토요일, 일요일 열립니다. 북풍의 꼬리는 안드리우스 주간 보스 토벌 보상으로 획득가능하며 주 1회만 얻을 수 있습니다. 

 

 

행추 성유물

-옛 왕실의 의식 4세트
 (왕실 4셋)

-절연의 기치 4세트
 (절연 4셋)


-옛 왕실의 의식 2세트 + 몰락한 마음 2세트
 (왕실 2셋 + 몰락 2셋)
-몰락한 마음 2세트 + 검투사의 피날레 2세트
 (몰락 2셋 + 검투사2셋)

-몰락한 마음 2세트 + 추억의 시메카자리 2세트
 (몰락 2셋 + 시메카2셋)

 

행추의 성능을 극대화 시키는 성유물 세트는 왕실2셋 몰락2셋입니다. 많은 유저들이 보통 행추에게 왕실2셋 몰락2셋을 세팅을하며 파티에 왕실4셋을 쓰는 파티원이 없다면 왕실4셋도 괜찮습니다.

성유물 주옵은 시계에는 공격력/원충효율 성배에는 물원피/공%,  모자에는 치확/치피 를 주옵으로세팅하시면 됩니다. 

 

행추 추천 조합파티

 

 

  • 다이루크, 요이미야, 클레, 호두, 향릉 : 불속성캐릭터와 강력한 원소 반응을 일으켜 증발반응을 지속적으로 보조하기 때문에 같이 사용하면 궁합이 좋습니다.

 

  • 각청, 북두, 라이덴, 레이저 : 감전반응을 일으킬때 행추를 같이 사용한다. 번개딜러는 원소반응을 일으키려면 행추와 함께 파티를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아야카 : 빙결 반응을 일으키면 빙결조합에 물속성 캐릭터는 필수로 요구됩니다. 

 

원신 추천글

 

2021.09.14 - [분류 전체보기] - [원신] 베넷 성유물 세팅 (돌파재료,무기,파티조합) 육성법

 

[원신] 베넷 성유물 세팅 (돌파재료,무기,파티조합) 육성법

베넷 성유물 세팅 (돌파재료,무기,파티조합) 육성법 원신 베넷 성유물 및 육성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불속성의 서포터 캐릭터인 베넷은 유저들 사이에서 '불의신' 6성이라고 불릴

seok4th.tistory.com

 

2021.09.14 - [분류 전체보기] - [원신] 티어표 2.1 버전 최신 캐릭터 포지션 등급표

 

[원신] 티어표 2.1 버전 최신 캐릭터 포지션 등급표

원신 재미로 보는 티어표 2.1 버전 최신 중국 티어표 우선 아래의 티어표는 중국에서 만들어진 티어표이며 절대적인 기준은 아니니 재미나 참고용으로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캐

seok4th.tistory.com

2021.09.09 - [분류 전체보기] - [원신] 낚시 포인트 리젠 시간 확인하기 물고기 파밍

 

[원신] 낚시 포인트 리젠 시간 확인하기 물고기 파밍

낚시 포인트 리젠 시간 확인하기 물고기 파밍 원신이 2.1 업데이트에 낚시 기능이 추가되어 낚시를 통해 물고기를 획득하면 장병기 어획과 어획의 재련재료를 교환할수 있습니다. 저

seok4th.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