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신

[원신] 세이라이의 옛추억 사진촬영하기 공략

아침햇살로 가자 2021. 9. 13. 16:03
반응형

세이라이의 옛추억 공략 (사진촬영하기) 원신 이나즈마 퀘스트

오늘은 원신 이나즈마 퀘스트인 세이라이의 옛추억 사진촬영하기 퀘스트 공략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세이라이의 옛추억 공략

이나즈마 퀘스트인 세이라이의 옛추억은 이나즈마성에 있는 npc 후루야 노보루 에게서 받을 수 있습니다. 후루야 노보루에게 말을 걸면 다시 이나즈마 성안에 있는 다른 npc '오다 타로'에게 찾아가라고 합니다. 

오다 타로는 풍경화 4개의 장소를 사진으로 찍어달라고 여행자에 부탁합니다. 풍경화 4개는 아래의 사진과 같습니다. 

풍경화는 세이라이 섬의 4군데이며 해당 장소 공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세이라이섬 풍경화 4군데 촬영하기 장소 위치 공략

장소 4군데는 지도에 표기한 위치와 같습니다. 자세한 장소를 차례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기록풍경화 위치

세라이섬 첫번째 기록 풍경화에 대한 장소 위치입니다. 히라우미요새와 코세키마을 사이의 언덕 위에서 사진을 촬영하면 됩니다. 올바른 장소가 맞다면 '카메라가 올바른 각도로 조정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면 촬영하면 됩니다. 해당 문구가 뜨지 않는다면 위치가 틀린것이기 때문에 다른 위치에서 촬영시도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두번째 기록풍경화 위치

두번째 풍경화의 위치입니다. 


 

세번째 기록풍경화 위치

 

세번째 풍경화 위치를 찾는것이 제일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풍경화사진을 보고 알아보기가 힘들었습니다


네번째 기록풍경화 위치

마지막 위치입니다. 촬영을 끝내면  이나즈마성으로 돌아가 오다 타로에게 사진을 건내주면 됩니다. 위치를 찾기 어려우셨던 분들은 위 사진들을 보고 하나하나씩 차근히 따라가다보면 쉽게 촬영을 끝내실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