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게임할 때마다 쌓이는 혜택 플레이오 앱 사용후기

 

오늘은 내가 기존에 하던 모바일게임을 플레이오 앱을 통해 멤버십 가입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면 문화상품권, 기프트카드 리워드가 쌓입니다. 번거롭지않게 포인트를 모을수 있는 플레이오 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키프트 카드 선물 하기

유료앱인 경우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여 구글 기프트 카드로 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기프트 카드 공식 홈페이지  ☜☜ 바로가기

 

 

 

플레이오

특징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가득
시시한 모바일 게임들만 모아놓은 리워드앱이 아니에요. 플레이스토어 기준 인기게임이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어요. 2,000개가 넘는 다양한 장르 게임이 가득한 진짜 게임하고 돈버는 앱! 멤버 특전 혜택으로 게임 쿠폰도 지원해드려요.

▶게임할수록 더 많이 쌓이는 리워드 플레이오에서 게임 플레이를 많이 할수록 멤버십 혜택 리워드를 더 많이 받을 수 있어요. 게임 현질이 필요없는 아이템 보상과 리워드를 많이 받는 이벤트가 가득해요.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등의 특별 리워드도 교환해보세요. 문화상품권, 기프트코드, 커피쿠폰,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 리워드가 기다리고 있어요!

▶모르면 손해 게임 현질 하는 순간은 좋지만, 남는 것이 없을 때! 모바일 게임하다 그만뒀을 때! 현타온 적 있지 않나요? 플레이오에서는 게임할 때마다 멤버십 혜택 리워드가 쌓이고, 현실 리워드로 교환할 수 있어요. 게임만 했는데, 현질 문화 상품권 기프트카드를 받는 앱이에요. 플레이오에서 게임 현질 준비하고, 더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하세요.

 

플레이오 추가정보

 

버전
2.0.8.341

 

업데이트 날짜

2022. 1. 13.

 

필요한 Android 버전
6.0 이상

 

다운로드
100,000+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만 12세 이상

 

출시일
2021. 1. 31.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추천앱

2022.01.21 - [앱] - 우리 동네 심부름앱 해주세요 앱 사용후기

 

우리 동네 심부름앱 해주세요 앱 사용후기

우리 동네 심부름앱 해주세요 앱 사용후기 오늘은 동네 이웃끼리 도움을 주고 수익창출이 가능한 심부름 앱 '해주세요'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주세요 앱에서는 내가 도움이 필요할때

seok4th.tistory.com

2021.04.06 - [분류 전체보기] - KT포인트 현금화가능한 사용처

 

KT포인트 현금화가능한 사용처

KT포인트 현금화 가능한 사용처 우리는 휴대폰, TV, 인터넷 같은 상품을 가입하거나 사용을 하면 각 통신사(SKT, LGT, KT)마다 각자의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그 포인트로 할인을 받거

seok4th.tistory.com

 

플레이오 사용후기

오늘은 플레이오 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플레이오앱은 인기 게임을 플레이하기만 하면 포인트가 쌓이고 문화상품권이나 기프트카드로 교환할수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을 해야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기존에 하고 있던 게임을 플레이오 앱을 통해서 게임 앱을 시작하기만 하면 되서 굉장히 편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