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 동네 심부름앱 해주세요 앱 사용후기

아침햇살로 가자 2022. 1. 21. 13:36
반응형

우리 동네 심부름앱 해주세요 앱 사용후기

 

오늘은 동네 이웃끼리 도움을 주고 수익창출이 가능한 심부름 앱 '해주세요'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주세요 앱에서는 내가 도움이 필요할때도 해주세요 앱을 통해서 심부름 요청을 할 수 있고 , 심부름을 해주는 헬퍼로 활동하여 수익을 낼 수도 있습니다.

 

 

 

구글 키프트 카드 선물 하기

유료앱인 경우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여 구글 기프트 카드로 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기프트 카드 공식 홈페이지  ☜☜ 바로가기

 

 

 

해주세요

특징

 

• “해주세요~” 심부름 요청하기

- 우리 동네 헬퍼에게 심부름을 요청해보세요.

심부름 요청서를 올린 후 지원자를 받을 수도 있고, 마음에 드는 헬퍼가 있다면 헬퍼를 지정해서 요청할 수도 있어요.

• “해줄게요~” 헬퍼로 활동하기

- 동네에서 부담 없는 투잡으로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내 스케줄에 맞춰 가까운 곳에서 자유롭게 일하며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요.

• 믿을 수 있는 심부름

- 신원 검증된 헬퍼만 활동

헬퍼로 활동하기 위해선 개인 정보 인증, 성범죄 이력 조회 등 깐깐한 내부 검수를 거쳐야만 해요.

- 헬퍼의 실시간 위치 제공

심부름이 시작되면 고객은 지도상에서 GPS를 이용하여 헬퍼의 실시간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요.

- 헬퍼를 지정하여 요청

헬퍼의 성별, 나이, 실제 얼굴 등을 미리 확인하여 고객이 원하는 헬퍼에게 심부름을 맡길 수 있어요.

- 리뷰 시스템

심부름 요청 전 헬퍼의 심부름 리뷰, 재이용 희망률, 응답률 등을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 ‘해주세요’ 심부름 카테고리

- 배달·장보기, 청소·집안일, 설치·조립·운반, 동행·돌봄, 벌레·쥐 잡기, 역할대행, 운전·카풀, 과외·알바, 기타·원격

 

해주세요 추가정보

 

버전
2.0.5.release

 

업데이트 날짜

2021. 10. 19.

 

필요한 Android 버전
6.0 이상

 

다운로드
100,000+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만 12세 이상 • 보호자 동반 권장

 

출시일
2021. 5. 12.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추천앱

2021.08.11 - [분류 전체보기] - 비트코인거래방법 쉽게 따라하기

 

비트코인거래방법 쉽게 따라하기

비트코인거래방법 쉽게 따라하기 요즘 가상화폐가 폭락하고 있다고 하지만 가상화폐 또한 주식과 비슷해 상승장이 있고 하락장이 있습니다. 주식 같은경우는 마감이 있지만 가상

seok4th.tistory.com

 

2021.04.09 - [분류 전체보기] - 단디헬퍼 구인구직 일자리 빨리 찾기

 

단디헬퍼 구인구직 일자리 빨리 찾기

단디헬퍼 구인구직 일자리 빨리 찾기 단디헬퍼라는 구인구직 사이트가 있습니다. 단디헬퍼가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와 다른 점은 일반 직종이 아닌 베이비시터, 요양보호사, 가사도우

seok4th.tistory.com

 

해주세요 사용후기

 

오늘은 해주세요 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주세요 앱은 부가수입이 필요하신분들이 자신의 스케줄에 맞춰서 헬퍼로 활동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일을 심부름을 맡기기도 좋습니다. 세상이 흉흉하여 심부른 해준다고 하면서 범죄에 연루되지 않을까 걱정되시는 분들을 위해 개인정보인증, 성범죄이력 조회 등 신원이 검증된 헬퍼만 활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