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고양이 용품 및 장난감을 판매하는 '심플리멜로우' 이용해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고양이를 반려하는 집사라면 고양이와 놀아주는데 고민이 많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고양이 장난감은 소모품으로 쉽게 부서지기도 하고 고양이가 금방 질려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심플리멜로우'에서 구매한 낚시대 장난감 리필 상품을 소개해보겠습니다.

 

가장먼저 소개하고 싶은건 위 꼬리새 리필입니다. 총 7가지 색상의 꼬리새 리필이 있는데 4가지 색상의 꼬리새 리필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최근에 놀이 반응이 영 시원찮은 고양이가 눈을 반짝거리며 달려들었습니다. 언제 질릴지 모르겠지만 아직까지는 반응이 좋습니다. 저희 집 고양이는 저 새의 꼬리가 떨어지니 반응이 시원찮아지더군요. 하지만 다시 새로운 꼬리새를 꺼내주니 좋아했습니다.

 

 

두번째는 양모쥐와 사이버쥐 입니다. 쥐 종류는 다른 낚시대리필처럼 고리가 없어서 낚시대에 바로 걸순 없지만 저는 자동장난감에 묶어서 자주 사용합니다. 저희집 고양이는 쥐를 던지면 물어오거나 공처럼 축구를 하기 때문에 평소에 주던 쥐랑 다른 색다른 쥐를 사보았습니다. 사이버쥐는 크기치고는 비싸지만 반짝반짝거리는게 색상이 예뻐서 마음에 듭니다. 

 

 

세번째는 꼬리달린 핑크물고기 장난감입니다. 이건 고양이박람회 궁디팡팡에서 구입한적이 있는데 저걸 잘 물고다니면 다녀서 새로 구입하고 싶었는데 판매하는 곳을 못찾았었는데 이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길래 반가운 마음에 구매했습니다. 저희 집 고양이처럼 인형타입을 좋아한다면 추천하고 싶습니다.

 

 

네번재는 왕눈잠자리와 줄무늬도마뱀 리필입니다. 이것도 다른곳에서는 보기 힘든 리필 장난감이라 구매해보았습니다.

 

 

 

다섯번재는 타조깃털과 네온깃털입니다. 둘중에 특히 저 형광색 네온리필을 엄청 좋아했습니다. 오랜만에 활발한 모습을 보니 돈쓰는게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만 형광색 깃털부분이 잘 빠져서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고양이 리필은 보통 내구성이 별로라 그러려니 했습니다. 사실상 튼튼해도 고양이가 질려해서 놀아줄수가 없습니다.ㅜㅜ

 

여기까지 고양이 장난감 낚시대 리필 구매 후기였습니다. 네이버에서 '심플리멜로우'를 검색하시면 찾으실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