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람 침식 모래 벌레' 위치 가는방법, 푸른 꽃날개, 알하이탐 돌파재료

원신 3.4버전에 신규캐릭터로 출시된 알하이탐을 육성하기 위해서는 돌파재료 '푸른 꽃날개' 가 필요합니다.  푸른 꽃날개는  '바람 침식 모래 벌레' 을 잡으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바람 침식 모래 벌레' 위치와 가는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바람 침식벌레는 별도로 퀘스트를 하지 않아도 잡을수 있습니다.

 

 

바람 침식 모래 벌레 위치

 

바람침식벌레는 위 사진에서 빨간색 동그라미친 일곱신상을 열면 지도에 표기됩니다. 그리고 파란색 동그라미친 워프지점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워프지점 정면에는 동굴이 있고 워프 반대편에는 사진과 같은 구멍이 있습니다. 야란이 서있는 구멍안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동굴안으로 들어가도 바람 칙식 모래벌레가 있는 곳 까지 갈수 있지만 돌아서 가야합니다.

 

안으로 쭉 떨어지면 됩니다.

 

 

 

바람 침식 모래 벌레 공략

 

 

바람침식모레 벌레는 층암거연에 있는 유적의 뱀과 비슷한 느낌으로 자꾸 땅으로 들어갑니다. 움직임이 커서 요이미야나 야란, 방랑자 같은 자동타겟이 되는 캐릭터가 편한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때리고나면 특정원소공격으로 바람침식탄을 날리라고 합니다. 바람침식탄을 날리면 모래벌레의 내성이 깎여 처지하기가 쉬워집니다. 황금늑대왕이나 무상의풀처럼 특정 캐릭터가 필요한게 아니고 계속 때리면 죽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