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사의 모든 것, 팜모닝 앱 사용후기

아침햇살로 가자 2022. 2. 11. 15:23
반응형

농사의 모든 것, 팜모닝 앱 사용후기

 

오늘은 농사하시는 분들을 위한 농업 보조금찾기, 작물별 시세, 전망, 농사 노하우, 병해충 방제, 매출증가를 위한 판로 개척 등 농사에 필욯나 모든 것들을 제공하는 팜모닝 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키프트 카드 선물 하기

유료앱인 경우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여 구글 기프트 카드로 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기프트 카드 공식 홈페이지  ☜☜ 바로가기

 

 

 

팜모닝

특징

 

● 매출 증가
- 팜모닝에선 300곳 이상의 온라인 농산물 판매처가 대기 중에 있습니다. 또한 농민을 위한 농산물 라이브커머스, 유통 및 홍보를 지원하여 농민들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도와드립니다.

● 몰랐던 정부 지원금 알림
- 몰라서 신청하지 못했던 다양한 정부 농업 지원금을 전부 알려드립니다.

● 무료 농사상담
- 농사 관련 질문을 올리면, 농업 전문가 및 농사 고수들이 무료로 답변을 남겨드립니다.

● 병해충, 농약, 날씨 정보
- 월별 위험 병해충과 해결법, 내 작물에 맞는 농약, 농사에 필요한 날씨 정보를 제공합니다.

● 농산물 시세
- 내 작물의 최고가, 최저가를 가락시장을 포함한 전국 모든 도매시장별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영농일지
- 영농일지를 쉽고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으며, 잘 쌓인 영농일지는 판매 시 다양한 혜택을 안겨다 드립니다.

 

팜모닝 추가정보

 

버전
2.10.26

 

업데이트 날짜

2021. 12. 6.

 

필요한 Android 버전
6.0 이상

 

다운로드
1,000,000+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출시일
2019. 4. 26.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추천앱

2022.02.04 - [앱] - 문서편집기 QuickEdit 텍스트 에디터 앱 사용후기

 

문서편집기 QuickEdit 텍스트 에디터 앱 사용후기

문서편집기 QuickEdit 텍스트 에디터 앱 사용후기 오늘은 휴대폰과 태블랫 둘다 사용가능한 안드로이드용 텍스트 에디터 퀵에딧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키프트 카드 선물 하기 유

seok4th.tistory.com

2022.01.26 - [앱] - 클라우드 백업 & 저장, TeraBox클라우드 앱 사용후기

 

클라우드 백업 & 저장, TeraBox클라우드 앱 사용후기

클라우드 백업 & 저장, TeraBox클라우드 앱 사용후기 요즘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는데 클라우드 서비스는 유료인경우가 많습니다. Tera box는 가입만회도 1024GB의 공간을 얻을수 있는 앱

seok4th.tistory.com

 

팜모닝 사용후기

오늘은 팜모닝 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팜모닝은 농사를 지을때 필요한 전반적인 내용들이 있어서 굉장히 유용하고 앱이 개발된지 오래된 것은 아니라 아직 오류가 많지만 꾸준한 업데이트로 개선되고 있어 앞으로도 기대되는 앱입니다. 개선사항은 팜모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연락해 상담받아 볼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