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신

원신 이벤트 고대의 그림자 공략, 참여방법

아침햇살로 가자 2021. 11. 9. 17:06
반응형

원신 이벤트 고대의 그림자 공략, 참여방법

 

 

이벤트 고대의 그림자 참여조건

 

원신 고대의 그림자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고대의 그림자 참여조건은 모험레벨 LV.30을 달성하고, '부동의 번개신, 영원한 낙토' 이나즈마 스토리 완료시 이벤트 참가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고대의 그림자

 

이벤트가 시작되면 캐서린을 찾아가라고 뜹니다. 캐서린을 찾아가면 나루카미섬인 위 지역을 조사해달라고 부탁합니다.

 

 

조사 구역으로 가보면 유적가디언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처지한 후 캐서린에게 다시 돌아갑니다.

 

캐서린은 다시 호세이니 에게 가보라고 합니다.

 

호세이니 에게 가면 '아에사의 혼돈 탐지기'라는 유물 탐지기를 줍니다.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 가방으로 가서 해당 아이템을 장착해줍니다.

 

 

 

 

이벤트 고대의 그림자 '탐지조사' 방법

 

이벤트 상세 창으로 가보시면 탐지조사 해야하는 지역이 4군데가 있습니다. 호세이니에게 받은 '아에사의 혼돈 탐지기'로 '법용형 정향 전도 부품' 이라는 고대 유물을 찾아러 가야합니다. 우선 탐지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탐지 구역으로 이동하면 '아에사의 혼돈 탐지기' 사용방법을 알려줍니다. 한마디로 보물찾기 나침반 같은 용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유적이 있는 위치의 방향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동시에 3개까지 설치가 가능하다는 이야기입니다. 

 

 

조사구역내에 일단 아무데나 한개를 설치하면 방향을 알려줍니다. 빛이 나는 방향으로 조금더 이동합니다.

 

어느정도 적당히 이동하면 두번째 장치를 설치하면 다시 방향을 알려줍니다. 다시 이동합니다.

 

3번째 장치를 설치하면 세개의 장치가 한 곳을 바라보고 있다면 저 중간 어디쯤에 유적이 있다는 것입니다. 중간쯤에 다시 장치를 설치하러 갑니다.

 

3개의 장치가 가르키고 있던 중간쯤에 장치를 다시 설치했더니 '유적 타깃 포인트'를 발견했다는 문구가 뜨면서 빛나는 기둥이 생겨났습니다. 저 기둥근처로 가서 확인하기를 클릭하면 4개의 결과로 나뉩니다. 이와 같은 과정을 4번을 거쳐야 부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결과1. 돌기둥이 등장하면서 아직 작동할 타이밍 아니라고 합니다.

 

결과2. 유적 가디언이나 몬스터등 적이 출연합니다.

 

결과3. 보물상자가 나타납니다.

 

결과4. 법용형 정향 전도 부품을 찾습니다.

 

 

몬스터 출연이나, 돌기둥, 보물상자가 나타나는 순서는 랜덤이지만 이 3개를 찾고나서 마지막 4번째에 부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각 지역마다 4개의 유사타깃 포인트를 발견하는 과정을 거치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