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원신 알고가면 편한 미로의전사 세번째 비경 #원한이 요동치는 방

 

 

현재 이벤트 진행중이 미로의 전사의 세번째 비경이 열렸습니다. 저는 정보 없이 다녀서 많이 헤메고 다녔기 때문에 아마 글을 한번 보시고 비경을 다녀오시면 훨씬 쉽게 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번째 비경이 열리면서 임무 스토리 진행에 따라가면 비경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 비경의 이름은 원한이 요동치는 방이며 원념으로 가득 찬 비경이라고 합니다. 

 

원한으로 요동치는 방 1층

 

 

1층의 지도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 진행이 안된곳은 하얀색 동그라미 진행이 된곳은 색상이 어둡게 변해있습니다.

보물상자가 그려진 방에는 꼭 보물상자가 있고 상자방에 하얗게 되어있다면 자신이 보물상자를 못먹은 것입니다.

 

 

저 위치를 지나가다가 저주의 인장의 디버프 효과를 받았습니다. 이 저주는 캐릭터 중 하나가 치료나 부활할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저주는 해당 층에만 한해서 입니다. 위층으로 올라가면 저주에서 벗어날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1층의 두번째 보물상자방에서 많이 헤맸습니다. 

 

병풍?뒤에 인장이랑 숨겨져있으니 잘찾으셔야합니다. 장치활성화가 있는데 솔직히 뭘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장치 활성화를 시켜야 사다리가 나오는 건지 모르겠지만 안하면 나중에 귀찮아 질수 있으니 꼭 해줍니다.

 

전 이 사다리를 발견하지 못해 1층 거의 끝까지 왔다가 도저히 이상해서 되돌아 왔습니다. 한참을 뒤지다 보니 사다리가 있더군요 사다리를 타고 2층에 가면 보물상자가 있습니다.

 

1층의 보스는 심연사도 입니다.

 

 

 

원한으로 요동치는 방 2층

 

 

2층은 별거 없고 보스 잡는데 나선비경하는 느낌입니다. 길어서 그렇지 무난했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