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직통

 



티비에 홈쇼핑 채널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채널을 돌리다 보면 물건이 사고 싶은 충동이 생길 정도로 설명도 잘하고 물건도 좋아 보입니다. 하지만 제품 설명을 추가적으로 더 듣고 싶거나 상품을 구매했는데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을 할때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게 됩니다. 오늘은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직통 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하기전 목적에 따라 상담전화번호가 다릅니다. 상품주문 전화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반품 및 상담 고객센터 전화번혹가 따로 있습니다. 상품전화의 경우 ARS를 통해 주문하는 것이 편하고 반품 및 상담의 경우 홈페이지에 1:1로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상품주문 전화번호

 

상품주문을 하기 위해서는 080-000-1000으로 전화를 건 후 1단계( 매체선택)로 방송상품은 1번, 카탈로그 상품은 2번을 선택하시고 2단계(고객확인)로 넘어갑니다. 주문내역이 있으면 1번, 신규일경우 0번을 선택합니다. 3단계(상품선택)현재상품은 1번, 이전방송은 0번을 선택합니다. 4단계(결제 선택) 카드결제는 1번, 무통장입금은 2번을 선택합니다. 5단계 이후는 배송지를 선택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반품 및 상담 전화번호

 

www.lotteimall.com/custcenter/searchFaqList.lotte?tlog=00300_6

 

롯데홈쇼핑

스마트한 당신을 닮은 쇼핑!!

www.lotteimall.com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기전 롯데홈쇼핑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해보면 배송/회수, 주문/변경, 결제/환불, 최소/반품/교환/AS, 이벤트/혜택, 상품, 회원/사이트이용/기타 등 세부적인 카테고리고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연결이 어렵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질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롯데아이몰 상담전화 1899-4000
롯데홈쇼핑 전화주문 080-000-1000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월~금):09:00~20:00 토요일:09:00~13:00 까지 운영하며, ARS는 24시간 운영하며 전화요금은 유료입니다.

 

 

오늘은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직통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고객센터의 통화량이 많아 고객센터 통화가 어렵운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1:1 문의를 하면 빠르게 답변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