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매장 찾기

웅진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비데, 연수기, 음식물처리기, 안마의자 등 실생활에 사용가능한 제품을 판매하거나 렌트해주는 회사입니다. 저의 머리속에는 웅진하면 e스포츠 게임단이 제일 먼저 생각납니다. 이처럼 생활속에서 많은 제품을 사용하다 보니 AS,제품문의 등 문의전화가 많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AS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위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없어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AS 전화번호 및 위치를 편하고 정확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웅진코웨이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88-5200 번 입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까지 이며 토요일은 오전 8시부터 오후2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평일에는 시간이 없어 일요일에 상담전화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점을 배려해서인지 일요일이나 국공일에도 오전 9시부터 오후4시 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웅진코웨이 교환/반품안내 

고객센터는 항상 전화통화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그해서 확일할 수 있는 부분은 꼭 확인하고 전화하는게 좋습니다. 교환이나 반품은 문의하기 전 확인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교환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와 불가능한 경우입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2.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환불이 가능할 경우 반품 확인여부를 환인한 후 3일 이내에 금액이 환불된다고 합니다. 환불 받을 수 있는 경우에 해당한다면 쉽게 환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웅진 코웨이 전국 매장 찾기

 

www.coway.co.kr/Customer/FindStore

 

매장찾기 | 코웨이

롯데마트 화정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 66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982번지 롯데마트 화명점 부산시 북구 화명대로 47 부산시 북구 화명3동 2273번지 롯데마트 평촌점 경기도 안양시

www.coway.co.kr

위의 웅진코웨이 주소로 들어가면 전국에 있는 코웨이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소 또는 매장명으로 매장을 입력하시면 원하시는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