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알바몬 이력서 출력 해서 현장 면접 성공기

 


취업을 목적으로 자신의 정보를 적어 다른사람에게 보여주기 위한 목적으로 제출하는 문서를 이력서라 합니다.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지원자의 역량이나 능력을 판단할 수 있는 자료가 되기 때문에 솔직하고 성질하게 작성해야합니다. 하지만 이력서는 딱히 정해진 양식은 없기 때문에 지원자가 각자 자신에게 맞는 이력서 양식을 사용합니다. 예전에는 문구점에서 이력서를 구매해 사용했지만 지금은 인터넷에 인턴이력서, 영어이력서, 아르바이트이력서 등 다양한 이력서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오늘은  알바몬 이력서 출력해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알바몬 이력서 출력

알바몬에서 이력서를 작성하고 출력하는 방법을 몰라 난감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알바몬에서 이력서 출력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알바몬 PC웹 로그인 > 개인서비스 > 이력서 관리 > 출력 희망하는 이력서 선택 > 인쇄하기 클릭

방법을 먼저 알려드리자면 위의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천천히 따라해 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알바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는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알바몬을 검색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이력서를 작성하거나 출력하기 위해서는 먼저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구직활동을 하고 계신분들이라면 회원가입은 되어있을실테니 로그인 하시면됩니다. 혹시라도 로그인이 안돼어 있으신 분들은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구글 계정으로 연동해서 로그인이 가능하니 빠르게 회원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부터 사진을 보고 잘 따라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알바몬 사이트에 들어가 상단메뉴바에 개인서비스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이력서작성, 이력서관리, 사진관리, 포트폴리오 관리가 있는데 거기서 이력서 관리를 클릭합니다.

 


이력서를 작성하지 않은 사람들은 이력서의 갯수가 0으로 나올 것이고 작성한 수만큼 이력서의 수가 나올 것입니다. 아직 이력서를 작성하지 않은 분들은 이력서 출력하기전 이력서를 먼저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력서까지 작성이 완료되었다면 이력서 앞에 체크를 하시고 인쇄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의 순서대로 잘 따라하셨다면 문제없이 이력서가 출력이 되었을 겁니다. 

 


오늘은 알바몬 이력서 출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알바몬 이력서를 출력하는 이유는 출력해서 현장 면접용으로 사용하기 위한 목적이 클 것입니다. 이력서 작성을 꼼꼼히 잘 하시고 퓌업에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