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남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확인 후기

데이트 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극장가가 코로나19로 인해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만남의 장소이자 데이트 필수 코스였던 극장이 언제쯤 다시 활기를 찾을지 알 수 없습니다. 다시 한번 예전처럼 1,000만 관객의 영화가 나올 수 있을지 궁급합니다. 오늘은 강남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남 cgv 상영시간표

강남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법은 cgv 앱을 설치후 조회하는 방법과 cg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강남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법은 cgv 앱을 설치 후 조회하는 방법과 cg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실시간 상영시간표를 확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잔여좌석 즉시 예매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관람 전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1.03.05 - [분류 전체보기] - 베라 영업시간, 메뉴, 칼로리

 

베라 영업시간, 메뉴, 칼로리

베라 영업시간, 메뉴, 칼로리 안녕하세요. 한겨울이가고 시간이 갈수록 조금씩 날씨가 따뜻해지는게 느껴지느 것 같습니다. 날이 따듯해지면 봄나들이를 가고싶어지는데 코로나 

seok4th.tistory.com


CGV 앱 상영시간표 확인 방법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CGV 앱을 설치합니다.   CGV 앱을 설치하였다면 상단 메뉴바를 눌러 영화관 찾기를 클릭합니다. 영화관 찾기를 클릭하면 지역/CGV 극장명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알고있는 극장명과 지역이 다를 수 있으니 지역으로 검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강남 cgv는 서울지역을 검색하고 제일 상단에 나옵니다. 원하는 지점이 없다면 돗보기 모양을 터치하고 원하는 지점을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CGV강남을 선택하셨다면 중간에 상영시간표가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상영시간표를 누르고 들어가면 오늘뿐만 아니라 날짜, 영화순, 시간순으로 실시간으로 영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 홈페이지 강남 CG 상영시간표


 

 

각종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CGV를 검색하여 CGV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접속하셨으면 상단 예매를 클릭하면 빠른예매, 상영시간표가 나오는데 상영시간표를 클릭합니다.   

 

상영시간표를 클릭하면 서울, 경기, 인천 순으로 지역별지점이지역별 지점이 검색되는데 강남 CGV는 서울의 제일 앞에 있습니다. 상영시간표를 클릭하면 서울, 경기, 인천 순으로 지역별 지점이 검색되는데 강남 CGV는 서울의 제일 앞에 있습니다. 서울을 클릭하면 요일별 상영시간표와 좌석수를 알 수 있습니다. 좌석을 클릭하면 예약도 즉시 가능합니다. 상영시간표를 보는 데는 로그인이 필요 없지만 예약을 하여면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강남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2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극장을 방문했는데 극장이 문을 닫았거나 원하는 시간대에 영화가 없다면 슬픈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극장을 방문하기 전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상영시간표, 맛집, 주차장 등을 미리 검색하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