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편의점 휴대폰 충전 코끼리 박스 2 사용 후기



요즘 스마트폰 없는 생활은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일들이 너무 많아 스마트폰 충전이 안돼어 있을 경우 불안해지기까지 합니다. 외출했을 때 휴대전화 배터리가 없는 경우 난감합니다. 집으로 다시 돌아갈 수도 없고 카페에서 충전을 해달라고 해도 상황이 급한 경우라면 그 방법도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이럴 때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편의점에서 휴대폰 급속충전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편의점 휴대폰 충전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편의점 핸드폰 충전 방법 2가지



편의점에서 휴대폰을 충전하는 방법이 2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편의점에서 보조배터리를 대여해 충전하는 방법과 1회용 보조배터리를 구매하여 충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 방법다 충전하는 것은 똑같지만 급히 이동을 하거나 시간이 촉박할 때는 두 번째 방법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 일회용 스마트폰 배터리 

 


주변의 편의점에서 3,500원 정도면 일회용 스마트폰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다. 사용법도 간단해서 스위치 버튼 ON으로 하고 꽂으면 충전이 된다. 일회용 충전기 이기 때문에 용량은 휴대폰의 40%정도 까지 충전이 된다고 한다. 일회용 배터리로 40%까지 충전을 한 다음 빠르게 다음 조치를 취해야 할 것이다. 애플용, C타입, 5핀인지 잘 확인하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편의점 보조배터리 대여

편의점에서 보조배터리를 대여해 충전하는 방법이다. 예전에 GS25에서 배터리를 대해여 주었지만 지금은 대여를 해주는 지점을 찾기도 힘들고 홈페이지 가서 검색하기도 귀찮아 하는 사람들이 많다. 가장 최근에 배터리 대여가 활성화되어 있는 곳은 세븐일레븐의 코끼리박스2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이다.

 


코리리박스2 보조배터리 이용방법


 


1. 코끼리박스2 어플을 다운로드 받는다.
2. 주의사항을 잘 숙지해 둔다.
3. 앱 계정에 로그인한다.( 카카오, 네이버, 애플)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하다.
4. 주변에 대여가능한 세븐일레븐을 찾아 간다.
5. 앱으로 보조배터리 QR코드를 스캔한다. 
6. 여러 배터리 중 불이 깜빡거리는 배터리를 뽑아 사용하면 된다.

 

2021.03.10 - [분류 전체보기] - 카카오뱅크 수표입금 수수료면제로 가능할까?

 

카카오뱅크 수표입금 수수료면제로 가능할까?

카카오뱅크 수표입금 수수료면제로 가능할까? 온라인 은행인 카카오뱅크를 많이들 이용합니다. 카카오뱅크는 기존 은행에 비해 대출, 체크카드, 수수료 면제 등 엄청 다양한 혜택을 

seok4th.tistory.com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은 과연 금액은 얼마인가 인데 기본대여시간은 4시간이고 금액은 1,500원이며 4시간 이후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한다. 애플사용자도 애플전용 충전단자가 있어 걱정없이 대여해도 된다. 반납은 굳이 대여한 편의점이 아니더라도 다른 지점에서 반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의 위치에서 반납이 가능한 편의점에 반납하시면 된다.

 


오늘은 편의점 휴대폰 충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예전처럼 휴대폰을 맡겨 놓거나 하는 방법은 개인정보다 불안해서 사용을 안 하는 경우가 많았다. 대여를 해 사용하다가 편하게 반납할 수 있어 사용하기가 편하다. 홍보를 조금 더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