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물건 중 해외브랜드의 제품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제조 되는 물건들은 보통 한국에서 정식수입되서 판매되는 것보다 직구를 하는게 훨씬 저렴한 편입니다. 저도 여러가지 물건들을 해외직구로 간간히 구매하는 편입니다. 여러분들은 해외직구 얼마나 자주하시나요? 뉴스 보도에 따르면 해마다 해외 직구 비율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물론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해외 직구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국내에서 판매하지 않는 제품이라 직구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페덱스는 배송 및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페덱스를 통해 직구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페덱스는 미국의 택배, 국제특송 업체로 본사는 테네시 주 엠피스에 있으며 사실 국내에서는 페덱스는 DHL보다는 인지도가 높지 않습니다. 하지만 미국 내에서는 배송망을 꽉잡고 있어 일반사람이나 회사에서는 자주 이용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페덱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덱스 고객지원 가상 지원도우미 문의하기

페덱스에 문의 하는 방법은 가상 지원 도우미를 통해 문의 하는 방법과 전화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가상지원 도우미를 통해 문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검색창에 페덱스를 검색하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가장 우측 하단에 구석을 보면 사진과 같은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아이콘을 클릭하면 문의창이 열리고 팝업창을 통해 문의사항을 제출하면 됩니다.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일반문의는 1588-0588이며, 해외는 82-2-1588-0588 입니다. 영업시간은 월~금요일까지 오전8시~오후8시까지, 토요일은 오전8시~ 오후4시까지입니다. 일요일만 휴무이며 공휴일에는 오전9시~오후 1시까지 입니다.

 


자동 발송 서비스에 관련되 기술문의는 02-324-8555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전화가능한 시간은 월~금요일 오전8시~ 오후7시, 토요일 오전8시~ 오후1시 까지입니다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FEDEX에 문의-> 기술지원->기술 문의 전용이메일을 클릭하시면 이메일로도 문의 가능합니다. 


오늘은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페덱스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요금 및 배송시간, 픽업 예약및 관리, 배송조회 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