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고객번호 확인방법, 계정회수
리니지m 고객번호 확인방법, 계정회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니지m 고객번호에 관련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리지니m은 엔씨씨소프트 사 게임이며 게임 계정을 중고로 개인과 개인사이에서 거래가 되기도 하는데 이떄 종종 계정회수 사기를 당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판매자가 계정을 팔고 돈을 받아 계정정보를 알려주고 난 뒤 다시 계정을 회수함으로써 구매자는 아무것도 얻지 못하게 됩니다. 이 계정회수되는 과정도 의견이 분분하것 같습니다.
리니지m 고객번호
리니지m 고객번호는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기본정보만 입력해 회원가입을 한 후 본인인증을 하면 해당 계정에 대한 고객번호가 생성됩니다. 리지니m 계정거래에서 고객번호가 있고 없고 차이에 다라 판매금액이 달라집니다. 본인인증을 거쳐 고객번호가 생긴 계정은 판매후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계정 비밀번호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계정을 구입하는 사람은 고객번호가 생성되지 않은 계정을 선호합니다. 차후 계정을 판매할때를 고려해 처음 계정을 구입했다면 고객번호를 생성하지 않는게 더 좋습니다. 물론 판매할 생각이 없다면 상관은 없습니다.
리니지m 고객번호 확인방법
리니지m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한 뒤 메뉴를 클릭합니다,
메뉴 상단에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엔씨고객센터 페이지에 들어가면 주황색 네모박스 있는 곳에 보인인증을 했다면 고객번호가 뜹니다. 고객번호가 아직 없다면 '본인확인 후 고객번호조회가 가능합니다'라고 적힌 파란색 글자를 클릭하면 본인인증하는 페이지가 뜨고 절차에 따라 본인인증을 거치면 고객번호가 생성됩니다.
리니지m 계정회수 가능 여부
리지니m 계정을 처음 만들때 회원가입을 클릭하면 연동가능한 수단이 이메일, 구글, 페이스북, 애플 이렇게 4가지 계정을 연동해 간단하게 가입가능합니다. 보통 회원가입이라고하면 많은 정보들을 입력해야하는데 연동되는 계정을 로그인한 뒤 가입하기만 눌리면 끝납니다. 이렇게 본인인증없이 가입만된 계정을 깡통계정이라고 합니다. 커뮤니티에 고객번호가 의미가 없으며 고객번호 생성자가 아니라고 휴대폰번호를 변경할수 있다는 말이 나왔습니다. 고객번호가 생성되지 않은경우는 휴대폰번호가 변경이 가능하나 기존 등록되어있는 명의로만 가능하며 엔씨소프트에 별도의 제출서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고객번호가 등록되어있는 경우는 고객번호 생성자 명의로만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고객번호로 휴대폰을 변경가능하나 계정자체를 회수할수 없다고 합니다.
오늘은 리니지m 고객번호 확인방법과 계정회수 가능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리니지m 계정을 구매하고 2차인증수단을 해야하고 본 계정주인이 양수자의 휴대폰번호를 모르는것이 안전하다고 합니다. 계정을 구입할때 내 휴대전화번호 말고 3자의 휴대폰번호로 계정을 구입하고 내 휴대폰번호를 2차인증 등록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